본문 바로가기
격투기

아사쿠라 미쿠루 야쿠자에게 죽을뻔한 썰

by JP정보 유머 2020. 8. 30.

기억에 남는 인상적이었던 싸움 best 3


3위 목도 금속배트 그리고 자전거

 

 


진행자 : 이건 무슨 내용인가요 ㅋㅋ 어떤 상황인가요

미쿠루 : 당시에 폭주족에 가입했었는데 
다른 그룹의 한살 위에 선배가 제가 아무래도 건방져보여서 거기 짱한테 불려갔죠
그래서 갔더니 선배 두명이 목도랑 금속배트를 들고 기다려고 있더라구요
저는 맨손으로 갔으니까 일단 거기 있던 자전거로 싸웟다는 이야기

 

진행자 : 결과는 어떻게 됐어요?

 

미쿠루 : 결과는 제가 이겻습니다. 상대가 약했어서

 

진행자 : 자전거로 휘두른거에요?


미쿠루 : 아니요 자전거로 돌격

진행자 : 아 그렇군요 자전거에 타고 싸운건 아니죠?


미쿠루 : 장난해요?ㅋㅋㅋ
무기 바꿔서 돌 던지던 놈도 있었어요 ㅋㅋ

 

 



2위 왜 나야?


미쿠루 : 당시 제가 폭주족하고 있었잖아요
이것도 한살위에 선배들이 
소속해 있던 폭주족 그룹안에 짱한테 전화가 와서 "니 힘이 필요해"라고


옆동네에 애들이랑 싸움이 나서 20대20인데 "너 없으면 안돼 같이 가자" 라고 

그래서 갔더니 그쪽애들도 많이 있고 이쪽도 많이 있고 해서 집단으로 싸우면 경찰한테 잡혀가니까 가장 쎈놈한명씩 나와서 1대1로 하자고 해서

 우리팀에서 저를 골랐죠 이 싸움의 이유로 모르겠고 한살 아래인데 ㅋㅋ 왜 갑자기 불려가서 나만 싸우는거야 ㅋㅋ 
아무튼 이유는 어찌됏던 시작됏죠
당시에 크로우즈라고 유행했었는데 

거기서 오구리 슌이 점프해서 펀치하는 씬이 있었어요


아마 제 상대가 그거 보고 온거같아요ㅋㅋ
갑자기 제 앞에서 점프해서 펀치를 날리는데 카운터 툭


한대에 끝나서 저는 전설이 되었습니다 ㅋㅋ


진행자 : 거기서 전설이 된거에요?ㅋㅋ

미쿠루 : 역시 소문은 커지죠 한방에 쓰러뜨린 녀석이 있다고
옛날에 재밌었는데~추억이죠
이게 제가 이쪽세계에서 유명해진 하나의 사건
한방에 쓰러뜨린건 역시 인상적이잖아요


진행자 : 전 실제로 본적도 없어요ㅋ

 



1위 야쿠자가 권총을 들이민 이야기



미쿠루 : 이것도 폭주족 이야기인데
매일이 영화의 한장면같은..
평소처럼 달리고 있엇죠


폭주족은 폭주하잖아요 바이크에 타서 자유를 좇는..
그날도 달리고 있었어요 매일 탔는데

야쿠자들이 차로 쫓아오는거에요

그러면 보통 폭주족애들이 쫄아서 도망가버리거든요
보통 그런 사람들이 오면 부웅~하고 가버리겟죠

근데 저는 그냥 아저씨구나 라고 생각했어서


진행자 : 그냥 아저씨가 아니라는건 알고 있지만 그렇게 생각하셧단거죠?


미쿠루 : 아뇨 아저씨가 쫓아오는구나~이정도로 밖에 생각안했어요 신경도 안쓰고 천천히 달렸죠 주변애들도 미쿠루가 저러면 우리들도 괜찮으려나 하고 같이 천천히 달렷어요
그랬더니 야쿠자는 평소랑 반응이 다른데? 왜 안도망가는거야? 이렇게 생각햇겟죠 항상 우리같은애들 도망가는거 보면서 즐거워하는데 건방진녀석들이 천천히 쫄지도 않고 있는거 보니까 

결국 저희들 전부 멈춰세웟어요


 어디더라? 맥도날드 주차장에서 멈춰서서 아저씨가 완전 빡쳐있는거에요


근데 저는 그냥아저씨라고 생각햇엇으니까 주머니에 손넣고 담배피고있엇어요


누구껀지 모르겟는데 헬멧으로 때렷어요 제 얼굴을 갑자기


내가 만만하냐이런 느낌으로 

우리 애들도 저 위험한 사람이라고 조심하라고 해서 일단 거기서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돌아갔는데 집에 돌아오니까 엄청 짜증나고 분한거에요

화를 억누르질 못해서 내가 더 쎈데 

그래서 갔어요 나와바리에 

장소는 알고 있어서 우리쪽에 아는 아쿠자한테 알아내고 간다고 하고 갔는데

 


거기서 저한테 총을 들이밀더라고요

진행자 : ㅈ됏구나 이런 느낌이엇나요?


ㅈ됏다니 보단 거기서 제가 쏘라고 했어요 죽어도 좋다고 생각했어서
오히려 상대가 쫄아서 손을 떨더라고요
반대로 쏘는 쪽도 용기가 필요하니까 각오라든가.. 
그런 일이 있었죠

 

진행자 : 진짜 총이엇나요?
진짜총인지 뭔진 모르겠는데 아마 진짜총이었겟죠?

지금까지도 말하면 안된다고 들어서 
당시에 목숨걸고 노는거에 빠져있어서
목숨을 걸지않으면 재미가 없어요
전파탑 오르기 라던가 그렇게 재밋게 놀앗죠


진행자 : 재미없어요 ㅋㅋ 듣기전에 저도 남자니까 흥분하거나 기대한건 있었는데
들어보니까 너무 무서워서 흥분도안되고 오싹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