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격투기

라이진24 아사쿠라미쿠루 출전여부는? '난 ㅈ*강해지고 있어'

by JP정보 유머 2020. 9. 6.

 

라이진24 아사쿠라 미쿠루 출전여부는? 난 ㅈ*강해지고 있어

 

2020년 9월 27일 일요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Yogibopresents RIZIN.24」의 추가 4 카드가 9월 4일, 발표되었다.

 

 

 8월 26일 회견에서는 사카키바라 노부유키 RIZIN CEO가 지상파 후지TV에서의 방송도 결정된 9월 27일 사이타마 대회에 대해 9~10경기 가운데 방송할 수 있는 카드는 4, 5경기다. 당연히, 아사쿠라 형제「형제」라고 했지만, 미쿠루도 그렇고, 카이도 (연속) 출전의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지상파 방송의 구성안을 말하고 있었다.

 


 9월 1일에는, 자신이 프로듀스 하는 서플리먼트 「MARTIN-UP」(글로리아스 제약)의 신제품 발표회에 참가. 다음 경기에 대해 슬슬 경기를 하고 싶습니다.언제라도 갈 수 있습니다」라고, 9월 사이타마 대회 출진에 의욕을 나타내, 「경기 이야기는 받고 있기 때문에, 나머지는 파이트 머니와 대전 상대가 갖추어지면 언제라도, 라고 하는 느낌. 강한 상대를 원해요」라고, 2020년 2월 22일 「RIZIN.21」하마마츠 대회에서 다니엘·살라스(멕시코)를 2R KO로 꺾은 이후, 7개월만의 시합에 강호와의 대전을 희망하고 있었다.

 

하지만 거기에 이름이 없었던 아사쿠라 미쿠루가 9월 4일 자신의 트위터로 9월 대회 참전에의 안타까운 마음을 적었다.

 미쿠루는 [9월은 유감스럽게도 없을 것 같습니다. 연말에 대비한다]라고 출장 포기를 시사하는 트윗을 남겼다.

「파이트머니문제는 아니고 시합이 정해지는 것이 늦은 것이 원인. 남은 1개월 후에도 시합이 결정되지 않으면 선수는 곤란하다」 「나로서도 10킬로 이상의 감량을 하고 있기 때문에」라고, 조건면이 문제가 아니고, 대전 상대를 포함해 시합이 정해지지 않음으로써, 충분한 준비와 만전의 상태로 시합에 임할 수 없는 것이 문제가 되고 있다고 했다.

 다음 5일에도 미쿠루는 3개 대회 연속 감량해서는 빠듯하고 시합이 없다. 이번에도 꽤 느낌이 좋았어.나는 ㅈ*강해지고 있어" 라며 지금까지의 대회에서도 시합을 위해 체중감량 준비에 들어갔던 것.게다가 「아사쿠라 미쿠루 1년 챌린지」영향으로 연습 환경의 변화나, YouTube에서의 격투가와 콜라보에 의해, 자신의 진화에 반응을 얻고 있는 모습도 분명히 하고 있다.

 


 한편 미쿠루와 같은 페더급 전선에서는, 8월 10일 요코하마 대회에서 슈토(일본격투기단체) 페더급챔프 ·사이토 유타카가 마도 카즈마사(모리도장)를 니킥으로 TKO에 꺾은 시합 후, 해설석에서 지켜본 미쿠루가 「이것이 1위의 싸움이라면, 내가 싸울까요? 저도 벨트를 원하기 때문에 다음 대회에서 출전하겠습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사이토는 나는 상대를 가리지 않으니까 좋은 기회에 모두가 바라는 상황이 되면 자연스럽게 하는 것이 아닐까요」라고, 대전이 짜여지면 한다는 의향을 나타내고 있었다.

 

이대로 아사쿠라 미쿠루의 9월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대회 참전은 없을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