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격투기

아사쿠라 미쿠루 은퇴전 핏불과 경기 / 혼다 케이스케 격투기 도전!?

by JP정보 유머 2020. 9. 20.

이 사진은 픽션입니다

아사쿠라 미쿠루는 9월 12일 일본의 축구선수 혼다케이스케가 세운 회사 'NOWDO' 라는 회사 이벤트에서 라이진24에 출전하지 않은 이유와 TV출연 오퍼에 대해 거절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 중에서도 은퇴전에 대한 계획에 대해 입을 열어 화제입니다.

 

아사쿠라 미쿠루는 내년 도쿄돔에서 유명인,유튜버,프로격투가를 초정해 격투기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또한, 미쿠루는 30세에 은퇴한다고 공언하고 있습니다.

 

은퇴시합은 자신이 주최하는 격투 이벤트에 미국 종합격투기단체 벨라토르에서 2체급 챔피언인 파트리시오 핏불을 초청한다고 합니다.

 

벌어온 파이트 머니와 스폰서의 돈으로 핏불선수를 불러 싸우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미쿠루는 주변에 상담해주거나 응원해주는 사람이 많아서 실현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아웃사이더대표, 라이진ceo등)

 

또, 유명인, 유튜버를 불러 격투기 이벤트를 개최한다는데 혼다 케이스케를 부를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유튜버라면 레페젠지구나 시바타정도 예상ㅋㅋ)

 


두 선수의 전적,프로필 비교

 

아사쿠라 미쿠루

출생 : 1992년 7월 15일 (만 28세)

별명 : 길거리 전설

신장 : 177cm

전적 : 15전 13승7(t)ko 1패 1nc

아웃사이더 2체급 챔프 가라데2단 주짓수퍼플벨트 

라이진에서 6전6승을 기록중이므로 최근 기세는 좋네요

 

파트리시오 프레이리 

출생 : 1987년 7월 7일 (만 33세)

별명 : 핏불

신장 : 165cm

전적 : 34전 30승(11ko 10서브미션) 4패 (3판정)

벨라토르 2014 페더급 챔피언 2019 라이트급 챔피언

 

 

10센치이상의 신장차가 나지만 핏불선수의 전적이 어마무시해서 아사쿠라 미쿠루에게 굉장히 힘든 상대가 될거같네요

 


핏불과 미쿠루가 주고받은 대화

 

미쿠루는 올해 3월 유튜브 라이브에서 시청자로부터 질문에 대해 

"핏불하곤 언제붙어도 좋아 근데 나 맞출순있어?"라고 도발한게 계기입니다.

그 말을 들은 핏불은 7월 SNS에 자신의 훈련 영상을 공개하며 "준비해둬"라는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그리고 우선 벨라토르 페더급 그랑프리가 우선이지만 파트리시오는 아사쿠라 미쿠루와의 대결 요청을 받는 것에 대해 기꺼이 수락하겠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파트리시오는 파이트머니나 메리트를 따지지 않고 순수하게 일본에서 싸우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일본에서 싸운다면 일본팬들이 원하는 상대와 싸워서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합니다.

 

이에 아사쿠라 미쿠루는 "타단체의 2체급 챔피언이 나랑 싸우고 싶다니 영광이네

나도 물론 하고 싶어" 라며 본인도 싸우고 싶다고 트윗을 남겼네요.

 

핏불선수는 형인 '패트리키 페레이라'도 라이진에서 활동중이고 pitbull japan 짐의 일본 진출도 검토중이라고 합니다

핏불에게 있어서 아사쿠라미쿠루와 싸우는것은 일본에서의 지명도를 올리기 위해서도

핏불선수에게 메리트가 있는 시합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