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

이세야유스케 체포 자택 거실서 대마 20.3그램 발견

by JP정보 유머 2020. 9. 9.

이세야 유스케 1976년 5월 29일생, 도쿄도 출신의 44세. 도쿄 예술대학 미술 학부에 현역 합격해 진학.대학 재학 중 패션모델로 데뷔. 밀라노 컬렉션 등에도 참가했다.

99년 개봉한 영화 「원더풀 라이프」로 영화 첫주연.02년에는 영화 「카쿠트」로 첫 감독.출연작으로 영화 환생( 黄泉がえり),내일의 죠,

드라마는 NHK대하 용마전 꽃 타오르다(花燃ゆ)등.2012년 블루리본 남우조연상 일본아카데미상 우수 남우조연상

경시청 조직범죄 대책 5과는 8일, 도쿄도 메구로구의 자택에서 대마 소지로, 대마 단속법 위반(소지)의 혐의로, 배우 이세야 유스케 용의자(44)를 현행범 체포했다. 자택의 거실에서는 대마 4봉지( 약 20·3그램)가 발견되었다. 인정 여부는 유보하고 있다. 연예계 손꼽히는 꽃미남 배우 이세야 유스케는, 많은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하는 인기인. 향후에도 개봉작을 다수 앞둔 상황에서 체포는 연예계에 충격을 주었다

 

체포 용의는 8일 오후 4시 39분, 메구로구 히몬야의 자택에서 발견된 대마 4봉지 중 1봉지( 약 7·8그램)를 소지한 혐의.수사 관계자에 의하면, 이세야는 「아무말도 할 수 없다. 변호사가 오고 나서 이야기하고 싶다」라고 진술.이세야 유스케는 밤에 도쿄완간서에 유치되었다. 대책 5과는 대마 소지 정보를 얻고, 뒷조사를 계속해 왔다.


 수사 관계자에 의하면, 8일 오후 3시 지나서부터 수사원이 자택을 가택 수색.이세타니 용의자에게 놀란 기색은 있었지만 저항하지 않고 응했다고 한다.대마는 거실 책상 서랍에서 지퍼가 달린 비닐봉지에 들어갔다가 발견됐다. 4봉지 합계로 약 20·3그램(소비자 가격 12만엔 상당). 1회의 사용량은 일반적으로 약 0·5그램으로 되어 소지량은 40회분에 달한다.다량의 소지로 상습 사용의혹도 불거져, 조직 5과가 입수 루트를 수사하고 있다.담배 두루마리 같은 흡입기구도 있고 재떨이에는 재와 같은 것도 있었다고 한다.

 

체포 2일전의 6일에는, 도내에서 여배우·요시나가 코유리(75)가 여의사로 주연 하는 영화 「생명의 정거장」(내년 개봉)의 촬영에 참가.환자역으로 출연해 촬영은 하루만에 모두 끝났다.별다른 특이 사항은 없었다고 한다.제작, 배급의 토에이는 대역 등 「향후의 대응에 대해서는 협의중」이라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