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ps4 마블 어벤져스 한정판 지구 최강에디션 언박싱!! / 피규어,구성,후기

by JP정보 유머 2020. 9. 1.

 

오늘 내가 좋아 하는 어벤져스가 게임으로 나왔다!!

지구 최강 에디션을 예약구매 해서 언박싱 해보았다.


일단 상자는 이쁜것 같다


스틸북


아이언맨 헐크 토르 블랙위도우 그리고 카말라 칸


아이언맨의 프로토 타입 아머 설계도


6인치 헐크 보블헤드

머리가 대롱대롱 


묠니르 열쇠고리

열쇠고리인데 좀 토르 망치라 그런지 살짝 무게감 있는게 이건 열쇠고리하면 안될듯ㅋㅋ


블랙위도우 벨트 버클

이건 제법 무게감도 있고 멋잇다


.

명예 어벤져 핀

 


 

그리고 대망의 12인치 캡틴아메리카 조각상

 

애초에 고퀄을 기대한건 아니고.. 가격대비 괜찮다 ? 이정도면

이 국가는 하나의 원칙으로 건설되었다
그것은

우리가 믿는 것을 끝까지 지지한다 설령 확률이 낮건 안좋은 결과를 초래하더라도

 

스티브로저스 캡틴아메리카

어벤져스의 날 단체사진

어벤져스 멤버들의 뱃지


 

음.. 캡틴아메라카를 기대했는데 뭐랄까 딱 이 가격대에 맞는 퀄리티? 

 

어벤져스 팬이라면 나쁘지 않은 구성에 가성비라고 생각한다

 

 

게임은 아직 플레이 해보지 않고 언박싱부터 올렸지만 플레이 해보고 후기 올릴 예정

댓글